역할을 지배하는 특정 산업이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일반적으로 여성이 지배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산업을 지칭하는 핑크 칼라라는 용어를 들었습니다. 이러한 산업에는 돌봄 업무, 대기 직원, 지역 사회 간호사, PA, 특수 교육 교육 전문가, 복지 및 주택 관련 전문가가 포함됩니다. 이 분야는 여성이 주도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남성보다 여성에게 낮은 급여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성별 임금 격차라고 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

동일 임금을 위한 지속적인 투쟁에도 불구하고 많은 부문이 남성과 여성과 더욱 통합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남성 근로자가 지배했던 역할을 맡은 여성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성별 격차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부문이 이러한 변화를 동등하게 수용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각 성별의 비율 측면에서 더 편향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여성알바

채용 회사인 CareerBuilder가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성별에 편향된 산업의 일자리 수가 그렇지 않은 산업보다 더 빠른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몇 가지 긍정적인 추세가 있었지만, 전통적으로 “남자다움”과 “여성적”이라고 여겨졌던 전문직 여성의 수가 여전히 상당히 높다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여성이 파트타임 역할을 지배하는 특정 산업이 있습니까?

전통적으로 남성으로 간주되는 가장 일반적인 직업 중 일부는 소방관, 벽돌공 및 기타 무역 근로자입니다. 소방관의 대다수는 남성이지만, 여성은 항공 인력의 3.5%에 불과합니다. 영화 산업 역시 변화를 이루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2018년이 되어서야 여성이 영화 촬영 부문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예외가 있지만, 한때 남성의 직업으로 여겨졌던 대부분의 직업은 여전히 상당한 성별 불균형을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균형이 바뀌기 시작하는 산업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산업이 균형 잡힌 성별 구성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24/7 Wall St는 특정 직업에 종사하는 각 성별의 비율에 대한 인구 조사 데이터를 검토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2000년과 2016년 인구조사 데이터와 비교하여 각 기간에 어떤 직업이 성별에 따라 가장 많이 또는 가장 적게 편향되었는지 알아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우리는 각 부문의 각 직업의 비율을 분석하고 전체 편향 비율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상위 20개 산업은 인력의 균형이 잡힌 반면, 하위 20개 산업은 인력 비율이 불균형합니다. 우리는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된 각 직업의 남성과 여성의 수를 조사하여 그 수가 증가하는지 감소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여성이 가장 많이 증가한 여성이 먼저 나열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평등한 성별 표현을 향한 가장 큰 진전을 이룬 산업을 식별하기 위해 수집되었습니다. 가장 적은 백분율 포인트 증가를 보인 항목은 목록 끝에 순위가 매겨졌습니다. 전체 결과는 연중무휴 Wall St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순위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성평등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참가자가 되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독점 기사와 기능을 받아보세요. 지금 가입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